신입 게임 개발자의 프로그래밍 일기
[C++ 입문자에서 벗어나기]Chapter_0: 목표(갱신: 2017년 10월 17일 목요일) 본문
[2017년 10월 17일 목요일]
C++ 입문자에서 벗어나기 포스팅 프로젝트 시작
(포스팅 목표)
1. C++ 프로그래밍을 메모리 관점에서 공부하기
2. 매주 1개 이상의 C++ 포스팅 작성하기
3. 포스팅의 재료가 되는 메인 도서는 "Fundamental C++ 프로그래밍 원리(저자: 김화수, 출판사: 혜지원)"로 선택
4. 포스팅의 주제 순서는 메인 도서의 목차와 유사
메인 도서
- "Fundamental C++ 프로그래밍 원리(저자: 김화수, 출판사: 혜지원)
서브 도서
- 제프리 리처의 Windows via C/C++
- 컴퓨터 시스템(저자: Randal E Bryant, David R O'Hallaron, 역자: 김형신, 출판사: 교보문고)
- Visual C++.NET Prgoramming Bible(저자: 박광우, 출판사: 삼양미디어)
'Language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++ 입문자에서 벗어나기]Chapter_2: 선언과 정의#2 (0) | 2017.11.08 |
---|---|
[C++ 입문자에서 벗어나기]Chapter_2: 선언과 정의#1 (0) | 2017.11.05 |
[C++ 입문자에서 벗어나기]Chapter_1: 타입(Type)#3 (3) | 2017.11.03 |
[C++ 입문자에서 벗어나기]Chapter_1: 타입(Type)#2 (0) | 2017.11.03 |
[C++ 입문자에서 벗어나기]Chapter_1: 타입(Type)#1 (0) | 2017.10.17 |
Comments